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미원 팝콘(a.k.a 맛소금 팝콘) 리얼 내돈내산 후기! (vs 오리지널 미원 비교 분석!)
    먹는건 언제나 좋아/편의점 - GS25 2020. 12. 11. 00:56

     

    안녕하세요! 오늘은 편의점 신상 리뷰! 100% 내돈내산 리뷰로 돌아왔습니다!
    오늘의 주인공은 gs25 맛소금 팝콘. 미원 팝콘인데요,

    저는 평소에 새로운거에 대한 집착이 좀 있는 편이라^^;
    요거요거 아무래도 콜라보제품은 들어오는 순간 눈에 띄어서 문제라니까요..ㅎㅎ

    충동구매를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ㅜ

     

     

    왠지 미원 맛소금 팝콘이라고 하면 그 감칠맛이라고 해야 하나요? 소금의 그냥 짠 맛과는 또 다른 그.. 그.. 말로 표현하기 힘든 그 맛 있잖아요! (말로 표현 할 수 없는 감칠맛이 실제 맛으로 존재한답니다..) 그런 맛을 기대하게 되는데요. 과연 기대에 부응해 줄지?

   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마성의 팝콘이 될 것 인지! 파헤쳐 봅시다~

     

     

    소장욕구가 생기는 콜라보는 언제나 환영이야!

     

    워.. 이거 보세요. 우리가 아는 미원의 로고를 그대로 박아 놨는데, 솔직히 저는 이런거

    너무 좋아하거든요. 젊은 세대의 레트로 취향을 반영한 깔끔한 디자인..

     

    그보다도 기성제품과 콜라보레이션을 할 때 보여주는 패키지의 오마쥬..

    꼭 시대에 맞춰 진화하고 변하려는 것 같아서 좋아 보이더라고요!

     

     

    미원이 50년..? 엄마 뻘이네..

     

    뒷면을 보니 미원의 50년 전통을 설명하는 글이 있네요. 와.. 제가 살았던 30년도 길다고 느꼈는데, 50년이면 엄청납니다.. msg의 역사도 무시 못 할 수준이네요!

     

     

    중요한건 크게 보자!

     

    자아 그렇다면 중요한 것 하나! 대망의 칼로리는?


    총 내용량 55g에 305 칼로리!

     

     

    음.. 보통 과자나 군것질을 할 때 이게 밥 한끼 칼로리다, 칼로리가 높다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, 실제로 제가 30키로 가량 다이어트를 하고 유지하는 입장에서 말씀드리면요.

     

    이거 먹고 밥을 또 안먹으면 됩니다 여러분.

     

    이거만 먹으면 밥 한그릇 먹는건데 이정도면 간단한 간식으로 적당 하잖아요?

     

     

    가끔 한끼식사 대신에 군것질 하고 싶을 땐, 딱 그것만 먹으면 문제가 없다고 생각해요
    뭐, 영양적으로는 불균형이지만 아주 가끔~은 군것질 하는 날도 있어야 하잖아요? 우리 조절 잘 하면서 먹어 보자구요!

     

     

    와.. 영롱한 자태.. 근데 그냥 팝콘하고 다른게 뭐야?

     

    드디어 개봉! 과연 뭐가 달라서?


    네 ㅋㅋ 포장지 보느라 날 샜쥬? 배고프니까 입닫고 얼른 뜯어봅시다!

     

    음.. 이게 뭘까..? 어떻게 보면 영롱한 하얀색이지만, 영롱해도 너무 영롱한 하얀색이에요. 무(無)맛 팝콘과 별다를 것 없는 외형에 아주 약간 기대감이 사라져 버렸습니다..

     

    뭐 그래도 한 번 잡솨봅시다! 미원은 원래 하얀색이잖아요?
    사람 얼굴 보고 평가하면 안되듯이, 과자 색깔만 보고 맛을 논하면 안되니까요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음.. 음..?


    한 움큼 집어 먹다가 뭔가 쎄- 하다 싶어 한 움큼 더 집어 먹어 봅니다.

     

    진짜 그냥 한마디만 할게요.

     

    이거 그냥 팝콘이에요. 포장지 앞에 대문짝 처럼 Salt Popcorn(소금 팝콘)이라고 써있지만, 저는 그래도 미원이니까. 미원이자나~ 하면서 먹었거든요?


    그 왜 알잖아요. 먹으면 뭐랄까 말로 표현하긴 어려운데 그 풍만하게 입안에 감도는 맛이요.. 그런게 일절 없습니다. 아니 제가 먹기만 그런가요? 다른 분들은 감칠맛을 느끼셨을랑가 모르겠네요

     

    냄새도 그냥 고소~한 팝콘냄새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.
    정말 그냥 오리지널 팝콘 생각하시면 돼요.

     

     

    하.. 그래요, 팝콘은 팝콘일 뿐이고! 저는 평화로운 간식 시간을 망치기 싫을 뿐이고!ㅜㅜ

     

     


    이대로 끝내긴 아쉽잖아요?


     

     

    그래도 명색이 미원팝콘인데, 찐 미원하고 바~로 그냥 비교해 봅시다!

     

    부엌 구석에서 발견한 미원 대령이오~!


    사실 저희는 미원보단 다시다를 쓰다보니 미원이 지금도 있는지, 얼마나 남았는지도 모르다가 찾았습니다 ㅋㅋ 하지만! 최상의 감칠맛을 위해서 포기할 수는 없죠!

    구석구석 뒤져 보다가 결국 Get! 합니다 ㅋㅋ

     

    두 포장 디자인의 컬러는 다르지만 어쨌든~ 오리지널 미원 맞습니다~!

     

    일단 미원! 너 너무 그리웠어~ 괜히 미원팝콘이라고 흥만 돋워놨좌놔~
    감칠맛이란 이런 거다! 라고 클라쓰를 보여 달란 말이야~

     

     

    꼭 약 하는 것 같지만 기분 탓입니다^^;

     

    이정도면 감칠맛을 느끼겠거니 하고 털어 먹어 봅니다~

     

    "왐머ㅏ... 이거지, 이거.."

     

    미원팝콘이라고 어디서 기냥팝콘에 미원로고만 달고와서 말이야!

    진짜 입이 풍만해지는 맛은 이거라고~

     

    이건 못참지ㅋㅋ 그대로 팝콘 소생술 들어갑니다~


    미원 많이 먹으면 안좋다고 하지만~ 오늘 하루만 몸좀 상하게 하자!

    마음 먹고 그냥(미원)팝콘에 섞어 버려요~

     

    왘ㅋㅋㅋㅋㅋ 여러분들 이겁니다 이거
    팝콘이 마약이에요. 아 그 자꾸 말하는 그거 있잖아요. 이게 무슨 맛인지 표현하긴 힘든데, 그냥 식욕땡기는 맛~ 풍만한 맛~ 이래야 미원팝콘이라고 사먹죠!

     

    (주)대상 직원 여러분들! 미원 들이다 부으실거 아니면 미원팝콘이라고 하지마세요..

    진짜 기대 엄청했는데 말이죠!

     

     


    결론! 미원팝콘은 그냥 소금팝콘이다.

    그냥 팝콘 좋아하시면 한 번 쯤 재미로 사먹어도 될 만한 팝콘!
    진짜 감칠맛을 느끼고 싶다면.. ㅎㅎ 미원을 섞어 드세요~
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그러면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는 끝!

    또신기하고 재밌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! 안녕~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